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ë¼ê³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이런 것도 있었나 라고 생각하시면 말만 번지르하게 하는 업체네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소액결제 정책은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도 실상에서 종종 겪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받고 약속한 현금은 지급 하지 않은 채 연락을 끊고 차단하는 등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미납 소액결제정책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그리고 현재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ê²°ì œ 소액결제현금화 수단으로 등록한 후에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 메시지가 수신됩니다.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ì•„ë‹Œ “휴대폰 ê²°ì œ 성공(콘텐츠이용료)” 라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